카테고리 없음

슈퍼맨 포 올 시즌 Superman For all Seasons

uyiuiopj 2024. 2. 25. 10:23


슈퍼맨을 다룬 코믹스는 무수히 많지만 한국에 소개된 작품들은 특히 명작들이 많습니다. 슈퍼맨 레드선, 슈퍼맨 버스라이트, 올스타 슈퍼맨도 모두 한 번씩 읽어볼 가치가 있는 작품이지요. 배트맨 롱 할로윈을 만들어낸 제프 롭, 팀 세일 콤비의 슈퍼맨 포 올 시즌 역시 슈퍼맨팬이라면, 슈퍼히어로팬이라면 결코 후회없는 선택이 되어줄 한 권입니다. 다만 팀 세일의 그림체가 롱 할로윈에 비하여 점점 더 개성을 뚜렷이 드러내고, 그의 그림체에서 드러나는 슈퍼맨이 사람들이 알고 있는 그 모습이 아니라 조금 더 통통한 모습이기 때문에 호불호는 갈릴 수 있습니다.
전설이 있기 전….
우상이 있기 전….
내일의 사나이가 있기 전….
운명이 그에게 허락한 엄청난 힘과 타협하는 과정을 겪고 있던 젊은이 클라크 켄트가 있었다. 시골 소년이던 그가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영웅으로 변화하는 과정을 그린 이 장엄한 이야기를 경험해 보라.

봄, 여름, 가을, 겨울 사계절을 배경으로 각기 다른 화자가 등장하여 슈퍼맨을 이야기하는 작품. 봄은 클라크 켄트의 양아버지 조나단 켄트, 여름은 로이스 레인, 가을은 렉스 루터, 겨울은 라나 랭이 화자이다. 콤비를 이루었을 때 시너지 효과가 큰 제프 롭과 팀 세일의 합작으로 높은 완성도를 자랑한다.



 

빈대 가족의 절약 무한질주 런닝맨

빈대가족 시리즈는 우리애가 하도 재밌게 읽어서 저도 같이 읽고 있는데 이번에는 건강법에 관련된 책이 나왔네요. 빈대가족이 마라톤을 준비하면서 알려주는 건강해지는 방법들인데, 본문은 재미있고 부록은 다 알차게 잘되있네요. 이제 날씨도 좋아지는데 빈대가족 따라서 마라톤에 도전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빈대 가족만의 초특급 웰빙 건강 관리!빈대 가족에게 찾아온 최대의 위기! 영양실조로 병원에 입원한 할아버지로도 모자라 엄마까지 세일 쟁탈전에서 힘으로 밀리는

usdbt.tistory.com

 

Number the Stars

조카는 캐나다에서 한 2년 남짓 학교를 다니고 있다. 조카보다 몇년을 더 살았지만, 조카가 더 자연스럽게 영어를 더 잘 하는 것 같다. 적어도 조카는 당황해도 나처럼 한국어순에 영어를 내뱉지는 않으니까.가끔은 조카랑 한번씩 어디를 갈때면, "네가 좀 얘기할래?"라는 말이 왜 가끔씩 맴도는지...조카에게 이 곳에서 읽은 책 중에 재미있는 책을 추천해 달라고 했더니, 이책 외에 몇가지를 추천해 줬다.가끔은 내가 어릴적 좀 더 책을 읽고 혹

iouklhd.tistory.com